홈플러스, 새 상품권 출시 “보안·디자인 업그레이드”
홈플러스, 새 상품권 출시 “보안·디자인 업그레이드”
  • 강나리
  • 승인 2024.01.04 2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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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신규디자인상품권
모델이 4일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에서 홈플러스 신규 디자인 상품권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디자인과 보안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규 상품권을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2001년부터 23년간 사용해온 기존 상품권에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적용하기 위해 전면 리뉴얼을 결정했다. 신규 디자인 적용을 비롯해 보안성 강화, 다양한 사용처 등에 신경을 썼다.

먼저 홈플러스의 상징인 시계탑을 메인 디자인으로 부각해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신선한 패턴 문양을 더해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청색·녹색·적색·황색으로 지폐와 유사한 색상을 다양하게 변주해 친숙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패턴의 복잡성 및 추가 요소를 더해 보안성도 한층 강화했다.

이번 신규 디자인 상품권은 3천원,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등 6종으로 구성되며, 전국 홈플러스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용처도 다양하다. 홈플러스 대형마트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비롯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빕스, 신라호텔, 신라면세점, 에버랜드, 서울랜드 등 사용처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신규 디자인 상품권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이상품권 10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고, 설 연휴를 맞아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별 상품권을 최대 3.5% 추가 증정한다.

강나리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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