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상주 청년사업가 손잡고 ‘바질 막걸리’ 출시
GS25-상주 청년사업가 손잡고 ‘바질 막걸리’ 출시
  • 강나리
  • 승인 2024.01.23 2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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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주주조 ‘너디호프 드라이’
GS25-너디호프드라이상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연말까지 청년 사업가가 직접 개발한 막걸리와 전통주 등을 선보이는 ‘힙걸리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23일 GS25에 따르면 2030 청년 사업가들이 운영하는 청년 양조장에서 만들어진 상품들을 대상으로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전국 1만7천여개 매장과 우리동네GS 앱 등 GS리테일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활용해 청년 사업가와 지역 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힙걸리 프로젝트 첫 상품으로는 경북 상주산 바질을 넣은 막걸리 ‘너디호프 드라이(사진)’가 선정됐다. 청년 사업가 이승철(32) 대표가 운영하는 경북 상주 소재 농업회사법인 ‘상주주조’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새콤달콤한 맛과 싱그러운 바질 향이 특징이다.

특히 양사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너디호프 드라이’를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특별 제작,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기존 1병이 700㎖ 대용량인 데 비해, 편의점용 제품은 500㎖로 구성돼 혼술을 즐기기에 적당하다. 제품 가격은 7천900원이다.

GS25는 오는 29일까지 신제품 ‘너디호프 드라이’를 대상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GS25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와 GS25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장 판매는 내달 5일부터 GS25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GS25는 청년 사업가와 동반 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월별 행사로 기획 중이다.

강나리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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