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시설관리공단, 행안부 고객만족도 ‘경북 1위’
김천시 시설관리공단, 행안부 고객만족도 ‘경북 1위’
  • 윤성원
  • 승인 2024.03.27 2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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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교육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찾아가는 CS교육 실시하고 있다.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은 최근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3 지방공기업 외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경북도 내 시설관리공단 중 1위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이번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매년 실시해 전국 383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등 5개 분야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한다.

평가 결과 공단은 90.7점을 기록해 383개 기관 전체 평균 81.7점, 97개 시설관리공단 전체 평균은 86.2점보다 높았으며 경북 도내 시설관리공단 중 1위, 경북 도내 39개의 공공기관 중 3위를 기록했다.

특히 서비스 환경 90.2점, 서비스 과정 90.7점, 서비스 결과 90.3점, 사회적 만족도 90.2점, 전반적 만족도 91.3점 등 전 분야에서 90점 이상의 점수를 획득해 높은 공공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윤성원기자 wonky1524@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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