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불이익 최소화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는 2월부터 4월까지 보증이 만료되는 고객 가운데 ‘코로나19’로 보증수리를 받지 못한 고객을 대상으로 보증수리기간 연장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19’ 관련 △의료진, 방역요원 등 코로나19 대응 인원 △병원 입원 및 자가 격리 등으로 이동이 불가했던 고객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외출을 자제한 전 고객 등을 위해 마련한 조치이며 보증기간은 6월 30일까지 연장된다.(단 2월부터 4월까지 기간 내 현대·기아자동차 전국 서비스네트워크 입고 이력 고객은 연장 제외) 해당 고객은 고객센터(현대 080-600-6000(승용), 080-200-6000(상용), 기아 1899-0200)를 통해 사전 정비 예약을 하고 6월 30일까지 현대차·기아차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전국 서비스센터 및 블루핸즈·오토큐)를 방문해 보증 수리를 받으면 된다.
현대차·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고객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삼수기자
이는 ‘코로나19’ 관련 △의료진, 방역요원 등 코로나19 대응 인원 △병원 입원 및 자가 격리 등으로 이동이 불가했던 고객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외출을 자제한 전 고객 등을 위해 마련한 조치이며 보증기간은 6월 30일까지 연장된다.(단 2월부터 4월까지 기간 내 현대·기아자동차 전국 서비스네트워크 입고 이력 고객은 연장 제외) 해당 고객은 고객센터(현대 080-600-6000(승용), 080-200-6000(상용), 기아 1899-0200)를 통해 사전 정비 예약을 하고 6월 30일까지 현대차·기아차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전국 서비스센터 및 블루핸즈·오토큐)를 방문해 보증 수리를 받으면 된다.
현대차·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고객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삼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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