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카카오프렌즈 합작
이디야커피와 카카오프렌즈가 함께 만든 MD 제품 9종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
13일 이디야커피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3월부터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음료 및 MD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중이다. 지난달 플랫치노 신제품과 함께 콜라보 MD 9종을 출시했다.
MD 제품 9종은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로 디자인 된 △어피치 알로하 드링크 유리병 △라이언 알로하 주스컵 △라이언 알로하 아이스 텀블러 △알로하 텀블러 △알로하 워터보틀 △알로하 스트로우 등 실생활에서 빈도 높게 사용할 수 있는 품목이다. 1천100원부터 1만6천9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모티브로 출시한 콜라보레이션 음료 제품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3~4월 판매한 봄 시즌상품 ‘어피치 블러썸 라떼’와 ‘어피치 블러썸 티’는 누적 50만 잔의 판매량을 기록했고, 시원한 과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제품 ‘라이언 망고후르츠’와 ‘어피치 애플허니 플랫치노’는 지난달 출시된 이래 최근까지 28만 잔 판매됐다.
이아람기자 aram@idaegu.co.kr
13일 이디야커피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3월부터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음료 및 MD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중이다. 지난달 플랫치노 신제품과 함께 콜라보 MD 9종을 출시했다.
MD 제품 9종은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로 디자인 된 △어피치 알로하 드링크 유리병 △라이언 알로하 주스컵 △라이언 알로하 아이스 텀블러 △알로하 텀블러 △알로하 워터보틀 △알로하 스트로우 등 실생활에서 빈도 높게 사용할 수 있는 품목이다. 1천100원부터 1만6천9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모티브로 출시한 콜라보레이션 음료 제품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3~4월 판매한 봄 시즌상품 ‘어피치 블러썸 라떼’와 ‘어피치 블러썸 티’는 누적 50만 잔의 판매량을 기록했고, 시원한 과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제품 ‘라이언 망고후르츠’와 ‘어피치 애플허니 플랫치노’는 지난달 출시된 이래 최근까지 28만 잔 판매됐다.
이아람기자 aram@idaegu.co.kr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