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하우스, 업계 첫 ‘네이버페이 충전권’ 출시
KT 엠하우스, 업계 첫 ‘네이버페이 충전권’ 출시
  • 김주오
  • 승인 2020.09.03 1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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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 30만 곳 사용 가능
KT엠하우스 직원들이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을 홍보하고 있다. KT엠하우스 제공.
KT엠하우스 직원들이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을 홍보하고 있다. KT엠하우스 제공.

 

KT 엠하우스가 네이버파이낸셜과 협업해 업계 최초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을 단독 발행·유통한다고 3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란 ‘네이버페이’가 붙여진 쇼핑몰의 상품을 구매하고 네이버 유료서비스(뮤직·시리즈·웹툰·네이버 클라우드 등)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 소비가 확대되는 상황에서 네이버페이의 30만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네이버 ID로 관리되기 때문에 편리한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며 타인에게 포인트 선물도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은 총 5종(1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으로 발행되며 기업 고객에게만 우선적으로 판매한다.

기업 고객은 KT엠하우스의 모바일상품권 대량발송 서비스인 ‘기프티쇼 비즈(biz.giftishow.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법인영업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은 네이버페이의 ‘기프티쇼 쿠폰 등록’을 통해 PIN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금액만큼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충전된다.

KT 엠하우스 문정용 대표는 ”네이버파이낸셜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종합 쇼핑몰 및 오픈마켓 등에서 포인트 충전권을 편리하게 구매·선물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업계 최고의 보안 수준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화폐형 포인트 상품이 안전하게 유통될 수 있도록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삼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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