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송현초등학교(교장 유선향)는 지난해 12월 22일(목) 전문 음악인와 함께하는 ‘2022 송현 행복음악회’를 개최했다.
2022 송현 행복음악회는 뮤지컬, 댄스, 바이올린, 색소폰, 성약, 마술, 국악 앙상블, 보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교육가족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송현초는 학생의 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학교 특색 프로그램인 ‘MUSIC으로 감성 TOUCH’의 일환으로 2022 송현 행복음악회를 ‘문화를 즐기는 공연’, ‘해설이 있는 공연’, ‘모두가 참여하는 공연’이라는 모토로 학생의 예술 활동 참여 기회를 최대한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공연을 관람한 6학년 장준혁 학생은 “제가 직접 무대에 서서 공연을 하지는 않았지만 연예인을 가까이에서 본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정말 재미있었고 다음에도 이런 음악회를 또 했으면좋겠어요”라고 말했다.
유선향 교장은 “코로나19 상황이라 학부모님들과 지역사회에 널리 안내를 못한 점은 아쉽지만 우리학교에서 전문 음악인들과 함께 수준 있는 공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학생 및 교직원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이 기회를 통해 우리 학생들도 예술적 감성을 함양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