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생생1주년스크래치이벤트
홈플러스는 냉장 양념육 ‘생생(生生)’이 하루에 약 6천팩씩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생생은 지난해 10월 17일부터 올해 10월 16일까지 누적 약 219만팩이 판매됐고 생생이 포함된 양념육 카테고리 객수도 전년 동기 대비 약 15% 증가했다. 홈플러스는 생생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스크래치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차 이벤트 기간인 오는 12일까지 ‘생생 양념닭고기 3종’ 또는 ‘생생 치킨카츠’ 구매 후 스크래치 라벨을 긁어 ‘한팩 더!’가 나오면 같은 상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 제공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