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시장 서비스 교육
대구신세계백화점이 지난 19일 대구 동서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서비스교육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이날 교육에서는 세일즈를 위한 상호성·다수·호감의 법칙을 비롯해 다양한 사례를 다뤘고 상인들에게 매장 운영과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전달했다. 상인들은 백화점 전문강사로부터 서비스 마인드를 배우고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구신세계 관계자는 “동구청과 대구신세계의 협력으로 지역 내 상인들의 서비스 수준 향상과 경쟁력 강화가 이뤄지고 있다”며 “주변 지역 소비자에게도 더 나은 쇼핑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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